부추연. 부정부패추방시민연합회라는 집단의 약자이다. 얼마 전 노통의 봉하마을을 팩트도 무시한 채 주관적 상상의 나래를 펼쳐가며 기본적인 논리와 근거도 없이 시골 뒷간에 똥싸지르듯 글을 퍼질러놨던 일당들의 사이트이다. 그 글 자체는 언급할 가치조차 없는 교수라는 직함이 사실인지를 의심케하는 쓰레기 글이기에 패스한다.

그글 자체보다 뭐하는 집단인지 궁금했다. 부추연 소개글의 일부이다.

2. 부추연은 어떤 단체인가?

부추연은 사회 곳곳에 만연돼있는 부정부패와 맞서서 활동해 왔고 특히 건축비리, 교육비리, 검찰비리, 공직자 비리, 통일비리, 공산주의와 맞서 활동해 왔습니다. 부추연의 목적은 부정부패 척결입니다. 그러므로 부추연 자체부터 깨끗해야 된다는 게 부추연의 이상이며 목표입니다. 이런 이상을 실천하기 위하여 부추연은 정부 돈을 절대로 받지 않고 있고 누구나 비리를 저지르면 하루도 부추연 에 몸담을 수 없다는 게 부추연의 신념입니다. 부추연이 정부에서 돈을 안 받는 것은 부추연이 문 닫는 날까지 지켜질 것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정부에서 돈을 받으면 정부를 비판할 수 없습니다.

목적 자체는 그다지 불순해 보이지 않는다. 그런데 그 밑 연혁에 병신인증 글이 하나 적혀 있다.

   - 2007. 8. 22. 이명박 후보 지지 선언

이 들이 그냥 동네 할배들이면 그냥 무시때린다. 하지만 단체의 목적을 부정부패 척결이라고 해놓고 이명박 후보를 지지했다고 이걸 연혁이랍시고 올려논 걸 보면 이 인간들 과연 부정부패를 척결할 생각이 있는 건지 의심스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런 사람을 지지했다고 자랑스럽게 연혁이랍시고 올려놓았다. 꼬라지를 보니 이 집단의 목적 자체가 불순해 보이기 서울역 그지없다. 근데 배울만큼 배웠다는 교수놈들이 뭐가 그리고 배알이 비비 꼬여서 노통을 그리도 까는지 궁금하다. 니들은 그냥 총선용 총알받이냐? 일단 까고보고 몇놈 얻어걸리면 그냥 쌩큐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