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9년에 태어난 제리 브루도스(Jerry Brudos)가 신발에 집착하게 된 것은 5살 때 집 근처 쓰레기 더미에서 여성 하이힐을 주워오면서 부터이다. 커가면서 그의 신발에 대한 관심은 남의 집에 들어가 구두와 속옷을 훔치는 것으로 발전한다. 10대 때는 폭력을 써서 여성을 눕힌 뒤 질식할 때까지 목을 졸라 의식을 잃으면 신발을 훔쳐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Jerry Brudos at 17


브루도스가 17살 때 여성을 납치해 성노예로 삼아야 겠다는 환상에 빠져 범행을 저지르고 만다. 집 근처 언덕에 구멍을 파놓고 가둬기 위해 어린 소녀를 칼로 위협해서 옷을 벗기려 했다. 결국 체포되어 오레곤 주립 병원에서 정신과 검진을 받게 된다. 하지만 그는 정상 판정을 받았고, 9개월 뒤 석방되었다. 병원 기록에 따르면 그의 여성에 대한 폭력은 그의 어머니에 대한 깊은 증오에서 비롯된 것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리 브루도스(Jerry Brudos)


1961년, 23살의 브루도스는 전기 기술자로 일하고 했고, 17세 처녀와 결혼도 했다. 브루도스는 아내가 옷을 벗은 상태로 집안일을 하도록 요구했고, 그런 아내의 사진을 찍곤 했다. 하지만 아내는 남편의 별난 취향이라 여기고 참아주었다. 그녀는 남편이 더 사악한 범행을 저지를 것이란 생각을 못했기 때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Linda Slawson


1968년 1월, 브루도스는 백과사전 방문판매를 하는 린다 슬로슨(Linda Slawson)이라는 19세 여성을 차고로 데려가서 나무 막대로 때린 뒤 목을 졸라 죽였다. 브루도스는 시체를 가지고 논 뒤 죽은 여성의 옷을 모두 벗긴 다음 마치 커다란 바비 인형이라도 된 듯 자신이 소장하던 속옷을 입혔다. 그리고 여성의 왼쪽 발마저 잘라내서 하이힐을 신긴 뒤 냉동고에 보관했다. 시체는 근처 윌라메이트 강에 버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Jan Whitney


두번째 희생자는 1968년 11월에 발생했다. 23살의 잰 휘트니(Jan Whitney)라는 여성의 차가 고장났을 때 그녀를 태워 자신의 차고로 데려갔고, 목을 졸라 죽였으며, 시체에 항문 강간을 시도했다. 또 시체에 속옷을 입혀 사진을 찍기도 했다. 시체를 이틀 동안 천장 갈고리에 매달아 놓고 이후 강에 버리기 전에 한쪽 유방을 잘라내 서진(paperweights)를 만들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aren Sprinker


세번째 희생자인 19살 소녀 카렌 스프린커(Karen Sprinker)도 비슷한 방식으로 처치되었다. 1969년 3월27일 그녀는 점심 식사를 위해 어머니를 만나기로 한 백화점 주차장에서 사라졌다. 그녀를 총으로 위협한 해 납치 한 뒤 평소처럼 강간했고, 다양한 속옷을 입혀 포즈를 취하게 했다. 그리고 그녀를 질식시켜 죽인 뒤 양쪽 유방을 잘라 낸 뒤 강가에 버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Linda Salee


마지막 희생자는 22세의 린다 살리(Linda Salee)이다. 그는 그녀를 쇼핑몰에서 납치해 강간한 뒤 목을 졸라 죽였다. 브루도스는 이 시체의 유방을 잘라내지 않았는데 그 이유가 분홍빛 젖꼭지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이유였다. 훗날 그는 경찰에서 갈색 젖꼭지의 유방만 자른다고 설명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 뒤 두 명의 피해자 시체를 강에서 건져졌고, 브루도스는 체포되었다. 그의 차고를 수색한 경찰은 희생자들의 사진을 포함해 속옷과 훼손된 신체 일부를 찾아냈다. 브루도스는 4건 중에 3건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았고, 자신도 죄를 인정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Rope and knot samples

사용자 삽입 이미지

Jerry Brudos' gun


덧) 페티시스트 - 한 물건에 집착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물체만으로 성적인 욕구를 해결하는 사람
참고)
http://www.crimelibrary.com/serial_killers/predators/jerry_brudos/index.html
http://www.geocities.com/verbal_plainfield/a-h/brudos.html
http://crime.about.com/od/serial/a/jerry_brudos.htm
http://www.skcentral.com/readarticle.php?article_id=204
반응형

+ Recent posts